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이것저것 리뷰

민병철 전화영어. 민병철유폰. 일 년 솔직 후기. 장점 및 단점.

반응형


(광고글 아닙니다!)


이번 글에서는
1. 민병철유폰 첫 수업 진행하기(레벨테스트)
2. 민병철유폰 수강신청 방법 및 추천
3. 민병철유폰 수업내용(예습, 수업, 피드백)
4. 민병철유폰 장점과 단점
5. 민병철유폰 무료수업 1회 및 적립금 3만원 받는 방법
을 다루도록 하겠다.

반응형

민병철 전화영어. 민병철유폰. 첫 화면


첫 수업(레벨 테스트)

민병철 전화영어는 첫 수업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레슨 하나를 정해서 하는 수업은 아니고, 레벨테스트를 위한 수업이다.

민병철유폰 첫 수업 예약하기


전화영어의 장점인 자유로운 스케줄을 경험할 수 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내가 원하는 수업 스타일로 진행하시는 선생님이 전화를 해준다. 첫 수업은 10분동안 진행된다.

민병철유폰 첫 수업(레벨테스트) 결과


수업을 마치고 30분정도 후에 레벨테스트 결과가 나왔다고 카톡이 온다. 어휴... 레벨테스트 결과가 아주 무지막지하게 나왔다. 몇 년동안 영어를 제대로 써보지 않은 사람의 결과다..ㅎㅎ
유창성, 이해력/듣기, 의사소통, 문법, 발음 총 다섯 분야로 점수가 나오고, 그 점수를 종합하여 최종 점수를 알려준다. 각 분야에서 어떤 점이 내 강점이고 약점인지 확인할 수 있으며, 종합 점수를 통해 내가 토익스피킹이나 오픽 시험을 봤을 때의 예상 점수도 알려준다.

반응형

민병철유폰 결제창


민병철 유폰 수강신청

민병철유폰으로 영어 회화 공부를 하기로 결정했고, 레벨테스트 결과가 처참해서 바로 수강 신청해버렸다(11월에 신청했지만 스크린샷을 위해 다시 찍어오느라 2월이 시작날짜로 되어있다).
나의 레벨을 바탕으로 추천 학습 레벨을 제공받을 수 있다.
분야는 정규회화, 프리토킹, 뉴스미디어, 비즈니스 등 여러 주제에서 선택할 수 있다.
레벨테스트에서 10분은 너무 짧다고 느껴서 20분으로 선택했고 영어 회화는 꾸준함이 필요해보여서 주3회 3개월로 결제했다. 확실히 10분을 짧을 것 같다. 수업을 20분 진행하다보면 20분도 정말 순식간에 지나간다.

+
현재(글 수정한 때, 20.05.07.)는 수강기간이 다 끝나서 재수강을 하는 중이다. 도움이 생각보다 꽤 돼서 주3일에서 주5일로 바꿔서 신청했다. 주3회에서 주5회는 월 4만원정도 차이가 난다. 그정도 차이면 할 만한 것 같다.

++
추가로 지금(글 수정한 때, 20.11.07.)은 또 다시 수강신청해서 수업을 진행중인데, 최근 새로 생긴 미국수업을 듣고있어요. 미국 수업을 2달가까이 진행하면서 느낀 점들도 글로 남겨봤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의 맨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
추가로 요즘(글 수정한 때, 23.05.08.)은 여자친구도 같이 민병철유폰을 통해 영어회화 공부를 하고 있어요! 수업이 마음에 들었는지 여자친구도 후기 글을 썼더라구요ㅎㅎ
2023년 최신의 따끈따끈한 민병철유폰 후기, 북미존 후기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 글의 맨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반응형


주3회(월, 수, 금)를 선택했고, 내가 영어 전화를 하기에 좋은 시간을 선택했다. 요즘은 방학이어서 아침에 늦게 일어나게 되는데, 최소한 9시 반을 넘겨서 일어나고 싶지는 않아서 월수금 아침 9시 반으로 신청했다. 전화영어로 회화 연습도 하면서 내 생활패턴도 망치지 않을 수 있다!

민병철유폰 내 강의실


ㅎㅎ..그럼에도 불구하고 9시 반에 일어나기 힘들것 같은 날에는 수업을 취소했다. 수업 취소는 수업 시작 전 10분 전까지 가능한데, 나는 그 전날 잠들때 늦게 자서 늦게 일어나고 싶은 날에는 수업을 취소하고 잤다. 수업을 취소하면 그 수업은 날아가느냐? 그렇지 않다. 수업을 취소하면 그 취소한 수업의 보상으로 수업쿠폰을 준다. 10분짜리 수업이면 1장, 20분짜리 수업이면 2장을 준다. 그럼 그 수업쿠폰을 가지고 다른 시간대의 수업 신청을 하면 된다. 나는 주로 한 시간 뒤인 10시 반 수업을 신청한다. (+ 수업 쿠폰은 수강 기간 내에 사용해야 한다..!)

반응형

민병철 유폰 수업 내용



민병철유폰 수업화면


그렇다면 이제 수업을 어떻게 준비하고, 수업이 어떻게 진행되고, 수업 후에는 어떻게 복습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수업 전에는 STEP1. 어휘 및 문장 Quiz 메뉴에서 수업에서 다룰 어휘와 문장을 연습한다. 나는 여기서 발음에 많은 신경을 쓴다.

민병철유폰 수업화면


또한 Chunk 형태로 나누어서 배열하면서 문장을 더 익힐 수 있다.



수업때 다룰 대화문을 미리 원어민 음성을 들어보고 따라하고 동시에 말해보면서 최대한 원어민의 억양을 흉내내려고 한다. 그렇게 최대한 흉내를 냈더니 평소 내가 영어 말할 때에는 영어의 높낮이가 없었는데, 내 영어 말하기에 숨결을 불어넣어준 기분이다.

민병철유폰 학습화면 step 2.


수업에서는 step 1에서 학습한 단어와 문장을 바탕으로 원어민 선생님과 이야기한다. 위의 대화문을 서로 번갈아가며 읽어보고, 내용을 요약해서 말해본다.
그 이후에는 Pattern Drill이라고 문장의 고정된 어휘를 남겨놓고 나머지 부분을 내가 스스로 생각해서 말하는 연습을 한다. 새로운 표현을 갖고 뒤만 변형하여 나만의 문장을 만드는 과정을 통해 이후에 이 pattern이 더 잘 기억되도록 하는 것 같다.

민병철유폰 학습화면 step 2.


그 날의 학습 대화에서 중요 표현에 대해 같은 의미를 가지면서 나만의 말로 바꿔보고, 그 날의 주제에 대한 여러 질문에 대답도 한다.

민병철유폰 학습화면 step 3, step 4


수업이 끝나고 30분 정도 이후에 선생님이 수업 중에 피드백해줬던 내용이랑 추가로 피드백해주고 싶은 내용을 담은 결과지가 나온다. 주의할 발음과, 내가 말한 문장을 어떻게하면 더 매끄럽게 원어민답게 말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피드백이다. 그리고 수업 때 배웠던 어휘와 문장, 그리고 비슷한 의미를 지닌 다른 표현까지 추가로 익힐 수 있도록 복습 기능도 있다. 그리고 관련 주제에 대해 글쓰기도 할 수 있다.

반응형


민병철유폰 장점

1. 전화영어 답게 원하는 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스케줄 변경도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가능하다.
2. 선생님이 고정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다양한 사람과 영어로 말할 수 있는 경험을 얻는다. 특히 새로운 사람 만났을 때 small talk 하는 상황에 도움이 많이 된다.
3. 선생님이 배정되기 전 내가 원하는 스타일(예를 들어, 나는 대화하듯 편하게, 자연스러운 말하기 속도, 바로바로 피드백해주는 스타일)을 지정하면 그에 맞는 선생님이 전화를 걸어온다.
4. 예습과 복습이 홈페이지 상에 체계적으로 되어 있어서 다양한 방법으로 어휘와 문장을 익힐 수 있다.

반응형

민병철유폰 단점

1. 전화로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통화품질의 영향을 받는다. 통화품질 때문에 서로 못 알아 듣는 상황이 오면 다시 말해달라고 하면서 그만큼 시간이 낭비된다. 민병철유폰 자체의 전화 플랫폼이 있으면 좋겠다.
2. 전화영어 만으로 큰 실력 향상을 기대하기 어렵다. 20분의 전화가 끝나고 바로 침대에 누워버리면 정말 남는 것이 없다. 언어는 주변에 그 언어로 노출되어 있을 때 학습에 있어서 가장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전화영어를 매 주 3회 씩 20분 동안 꾸준히 몇 달동안 지속하는 것도 그 이유에서이다. 하지만 그 이외의 시간에 더 노력을 하지 않으면 정말 일주일에 한 시간, 한달에 4~5 시간만 영어에 노출된 것이다. 외국에서 살다오면 하루에 10시간은 영어에 노출된다.
3. 피드백의 개선이 필요해보인다. 나는 바로바로 피드백해주는 스타일로 수업을 받고 있으므로 내가 말하는 문장에 어색한 부분이 있으면 바로 더 나은 표현을 알려준다. 하지만 이 피드백이 이후 피드백 결과지에 올라올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내가 따로 적어놓고 연습을 해서 나만의 문장으로 만들어야 한다.


민병철유폰 무료수업 1회, 적립금 3만원 링크


혹시나 해서 글의 맨 마지막에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는 추천인 코드를 살짝 남깁니다ㅎㅎ
밑에 링크 타고 들어가셔서 무료수업만 진행해도 3만원 적립금이 생깁니다!
테스트 해보시고 도움 될 것 같다 하시면 3만원 적립금 이용해서 할인 받아서 수강신청 하시길 바라요!
***추천인/적립금 3만원 링크***

https://app.uphone.co.kr/t/?recommendCode=AV40t&mc=FRFriend_v1&ref=frevent

민병철유폰

친구가 보낸 특별 메시지와 선물을 열어보세요!

app.uphone.co.kr



평소 저처럼 영어에 노출될 기회가 거의 없는 사람에게 전화영어는 정말 추천합니다.
이 글을 읽고 영어 공부를 하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민병철유폰을 하게 된다면,, 위의 추천인 코드를 사용해주면.....감사하겠습니다!!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미국 수업도 궁금하시다면?

추가로 지금은 또 다시 수강신청해서 수업을 진행중인데, 최근 새로 생긴 미국수업을 듣고있어요. 미국 수업을 2달가까이 진행하면서 느낀 점들도 글로 남겨봤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2020/11/03 - 민병철 유폰 미국 수업 후기 (미국 원어민 선생님 수업)

민병철 유폰 미국 수업 후기 (미국 원어민 선생님 수업)

(광고 아닙니다!) 이번 글에서는 1. 민병철유폰 미국수업 과정 안내 2. 민병철유폰 미국수업 수강신청 방법 - 가격, 쿠폰 제도 3. 민병철유폰 미국수업 후기 - 기존 수업과 비교 (장점과 단점) 4. 민

dragsoseumon.tistory.com




민병철유폰의 최신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저 뿐만 아니라 제 여자친구도 민병철유폰을 통해 영어 회화 공부를 하고 있어요ㅎㅎ
2023년 현재 상황에 맞는 따끈따끈한 후기도 한 번 읽어보세요!


2023/05/08 - 민병철유폰3.0 전화영어 북미존 솔직 후기 (추천인코드)

민병철유폰3.0 전화영어 북미존 솔직 후기 (추천인 코드)

#민병철유폰 #민병철유폰후기 #왓츠인마이유폰 ​ 안녕하세요~ 뚜띠갱입니다! 사실, 남자친구 뜨미또가 오랫동안 민병철 유폰으로 전화 영어를 하고 있어서, 저도 믿고 신청했어요ㅎㅎ 현재 두

dragsoseumon.tistory.com

민병철유폰3.0 전화영어 북미존 솔직 후기 (추천인 코드)

#민병철유폰 #민병철유폰후기 #왓츠인마이유폰 ​ 안녕하세요~ 뚜띠갱입니다! 사실, 남자친구 뜨미또가 오랫동안 민병철 유폰으로 전화 영어를 하고 있어서, 저도 믿고 신청했어요ㅎㅎ 현재 두

dragsoseum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