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이것저것 리뷰

민병철유폰3.0 전화영어 북미존 솔직 후기 (추천인 코드)

반응형

#민병철유폰

#민병철유폰후기

#왓츠인마이유폰

안녕하세요~ 뚜띠갱입니다!

사실, 남자친구 뜨미또가 오랫동안 민병철 유폰으로 전화 영어를 하고 있어서, 저도 믿고 신청했어요ㅎㅎ

현재 두 번째 결제(2회차)까지 했는데요~ 꽤 만족하고 있어서 이렇게 후기를 남겨봅니다.

(아래 사진은 1회차 수강중일 때의 사진입니다^^)

주2회 북미존

1. 무료 수업: 레벨 테스트

민병철 유폰 홈페이지어플로 접속하면 무료 수업을 신청하실 수 있어요!

10분 동안 외국인 선생님과 선택한 수업 토픽에 대해 수업을 할 수 있고, 이 수업을 통해 수강자의 레벨이 결정됩니다.

**저는 무료 수업 받고 나서 민병철 유폰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와서, 새해 쿠폰을 발급해주셔서 할인 받아서 수강권을 구매했어요!

글 맨 아래에 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3만원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2. 수강권 선택

수강권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사진처럼 원하는 수업 시간, 수업 횟수, 타임존을 선택하시면, 아래에 기간별 가격이 나오게 됩니다!

저는 10분은 좀 짧은 것 같아서 20분 선택했고, 가격이 쪼오금 부담되어서 주2회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열공A존, 실속 B,C존은 북미 선생님들이 아니라고 해서, 북미존을 선택했습니다!

3. 수강 과정

수강 과정은 레벨별로 초급/중급/고급이 있고,

각 레벨에 있는 주제는 '친구/ 여행/ 외국생활/ 비즈니스/ 토론'이 있습니다.

처음에 선택한 수강 과정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른 과정으로 쉽게 바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원하는 주제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Previous imageNext image
 

4. 실제 수업 과정: '영자신문2023: 3월호' 수강 중

1) 수업 전

수업 전에 아래 사진에 나와있는 것처럼 수업을 미리 예습합니다!

먼저, 단어, 스크립트 리딩을 공부하고, 몇몇 단어들은 그 단어를 이용해 문장을 만듭니다.

또한, 스크립트와 관련된 질문에 대한 답변을 미리 생각해보고, 마지막으로, 단어와 구문, 문장 퀴즈를 풉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오늘 예습한 내용에 관한 자신의 의견을 영어로 써야 합니다. 그러면 피드백도 받을 수 있어요^^

 
 
 
 
 
Previous imageNext image
 

2) 수업

예약한 시간에 맞추어 외국인 선생님이 전화를 합니다. 그러면, 예습했던 내용을 바탕으로 수업이 이루어지고, 이 외에도 주제나 제가 한 답변에 관한 꼬리 질문들을 하면서 수업이 이루어집니다.

3) 수업 후: 피드백

수업이 끝나면 오늘 수업에 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데요, 대부분 10분 이내로 옵니다.

수업 내용을 녹음한 파일을 들을 수도 있는데, 저는 사실,,, 제가 말하는거 너무 부끄러워서 듣지는 않았어요^^;;

피드백 내용은 주로 제가 말한 문장의 오류나 발음상 유의할 점에 대해 피드백을 주시는데, 수업 후에 간단히 복습하기 좋은 것 같아요.

 

4) Writing 피드백

아까 말씀드린 Writing에 대한 피드백은 저와 수업했던 선생님이 해주시는건 아니고, 제 Writing을 확인하신 다른 분들이 선착순(?)으로 맡아서 해주시는 것 같아요ㅎㅎ

저는 칭찬을 많이 해줘야 힘이 나서 열심히 하는 스타일인데, 정말... 짧은 글에도 무한 칭찬을 해주시더라구요^^ㅎㅎ 제가 사용한 문장보다 자연스러운 표현도 알려주시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5. 마무리

1) 장점

  • 영어로 말할 수 있는 기회
  • 다양한 수강 과정: 주제도 여러 개이고, 전화영어의 콘텐츠가 있어서 체계적인 수업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 구체적인 피드백: 위 사진에는 딱 드러나는게 없기는 한데, 다른 수업 피드백을 보면 좀 더 자연스러운 표현을 알려주시고, 수업 중에도 이렇게 말하면 어떨까?라고 제안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다양한 선생님과 수업: 단점으로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저는 다 북미 출신 선생님들이어도 각자 다른 억양과 톤을 가진 원어민과 이야기해보는 기회가 좋았습니다.
  • 원하는 시간에 수업 가능

 

2) 단점

  •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 아무래도.. 1회에 20분 수업인데.. 그에 비해 가격이 세서 저에겐 쪼끔 부담이 됩니다ㅠㅠ 그래서 이벤트 할 때 결제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이 외에는 아직 없는 것 같아요! 수업을 더 들어보면서 추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있는 제 추천인 링크로 들어가시면 무려 3만원을 할인 받고 수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https://app.uphone.co.kr/t/?recommendCode=8Yb30&mc=FRFriend_v1&ref=frevent

 

 

올해는 절대 미루지 마시고, 같이 영어 공부 해요~~ㅎㅎ 빠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