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블로그 운영

애드센스 승인 후 50일 동안 얼마를 벌었나

반응형

 

 

 

 

 

 

블로그를 시작할 때 수익을 노리고 시작하지는 않았지만

애드센스가 블로그 운영에 열정을 갖게 한 것은 사실이다.

 

블로그 글 10개는 넘기고 애드센스를 신청하라는 친구의 말을 듣고

블로그 시작 2주만에 글 10개를 포스팅 했다.

 

그 날 바로 애드센스를 신청했고,

약 2주 뒤인 1월 28일에 애드센스 승인 메일을 받았다.

 

 

 

 

사실 별 기대를 하지 않고 있었던 터라

저 메일을 받고 나서 부랴부랴

애드센스 적용하는 법을 알아보았다.

 

 

처음엔 깔끔한 블로그를 원해서

정말 방해 안되게 구석에 박아두었는데

생각보다 조회수에 비해 수익이 잘 나오지 않았다.

 

그래서 모바일은 (죄송하지만) 광고를 정말 덕지덕지 붙였다.

평소 내가 극혐하던 새로운 페이지 이동시 팝업 되는 광고창까지..

이 팝업창이 실제로 효과가 있긴 한 것 같다.

 

나조차도 무의식적으로 누를 뻔 했다.

(내 블로그 광고를 내가 클릭하면 절대 안된다고 들었다.)

 

 

아무튼, 이 글을 쓴 계기가 따로 있다.

오늘도 딱히 신경쓰고 있지 않다가 구글에게 메일을 받았다.

 

 

 

 

2월 보고서 : 수익이 1000% 이상 증가!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

 

요즘 계속 떨어지는 주식만 보다가

'증가'라는 말을 보고 얼마나 기뻤는지..

 

그래서 기쁜 마음에 바로 컴퓨터 앞에 앉아서 글을 쓰기 시작했는데

생각해보니깐 2월 수익이 1000%이상 증가할 만 하다.

 

왜냐면 애드센스 승인이 1월28일에 났기 때문이다ㅋㅋㅋ

 

 

그래도 포스팅을 시작한 김에

애드센스 수익을 공개하고 마무리 하려고 한다.

 

애드센스 정책상

노출수, CPR같은 것은 공개하면 안되고

수익만 공개 가능하다고 한다.

 

 

 

 

 

 

 

최근 28일은 12.90 달러.

이번 달 지금까지는 6.68 달러.

저번 달은 11.06 달러.

 

지금까지 전체 수익은 18.34 달러이다.

 

 

 

 

내 블로그 방문자수는 보통 하루에 100명 조금 넘는 정도이다.

 

근데.. 100달러의 벽은 너무나 높은 것 같다ㅜㅜ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