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계획/결혼 준비

[결혼준비 5탄] 온더브라이드 예약 후기 (짝꿍 완료) +본식 스냅 선택 과정 기록

반응형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뚜띠갱입니다ㅎㅎ
결혼 준비 과정을 기록해두고 싶은 마음에 어제 오늘 폭풍 업뎃을 하게 되네요~ 플래너님을 만나고 나서 드레스 투어, 웨딩 촬영, 메이크업 등의 일정을 연휴 내내 다 정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그 기록들을 지금 남기고 있는거랍니다ㅎㅎ
이번에는 본식 스냅 업체를 선정한 과정을 기록해보겠습니다^^

반응형

특히! 저희가 예약한 온더브라이드 짝궁도 구하고 있으니, 짝꿍을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1. 본식 스냅 선정 기준

  • 2인 작가: 신부대기실과 로비, 홀을 모두 담을 수 있도록
  • 흐릿하거나 노란 빛, 갈색 빛, 빨간 빛 절대 NO NO
  •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색감
  • 어두운 홀 스냅 경험
  • 예산 100만원 초반 이내

2. 본식 스냅 선택 과정과 고려한 사항들

1) 웨딩홀 제휴업체

(1) 잘앤제니뜨
처음엔 저희가 결혼식을 올리게 될 웨딩홀(서울대 교수회관)의 제휴업체인 잘앤제니뜨를 살펴보았어요~
제휴업체이기도 하고, 서울대 교수회관에서의 촬영 레퍼런스가 많더라구요~ 솔직히 사진 색감과 구도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 저희 예식일에도 예약이 가능했구요ㅎㅎ
그렇지만... 2인 스냅을 하려고 하니 제휴업체 할인을 받아고 100만원 중반대가 훌쩍 넘어가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업체들을 더 알아보고 견적이 다 비슷하면 여기로 하자!라고 하고, 본식 스냅 업체들을 조사해보기 시작했습니다!


2) 플래너님 추천 베리굿웨딩 제휴업체: 부름스냅, 레코드디데이

(1) 부름스냅

출처: 부름스냅 홈페이지

부름스냅은 1인 작가 85만원, 2인 작가 155만원인데요(홈페이지에 나와있습니다!),
2인 작가로 진행하는 경우, 10만원을 추가하면 본식 DVD를 추가할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4K DVD로 진행하려면 비용을 더 추가해야했던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사진을 화이트 색감과 브라운 색감으로 선택할 수 있고, 작가님을 선택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었습니다.
저희 웨딩홀에서 진행한 사진은 찾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DVD와 함께 진행하면 합리적인 가격이 메리트라고 생각했어요!


(2) 레코드디데이

출처: 레코드디데이 홈페이지

쨍하고 선명한 색감과 자연스러운 사진 구도가 저희가 원하는 사진과 유사했어요ㅎㅎ
이 업체도 마찬가지로 서울대 교수회관에서 진행한 사진을 찾지 못했고,, 1인 작가로 진행할 때 105만원이라서 2인 작가로 진행하게 되면 더 비싸지겠구나 했습니다ㅠㅠ


3) 손품 팔기

(1) 그대로운

출처: 그대로운 블로그

사진의 느낌이 정말 마음에 들었고, 저희가 식을 올릴 베뉴에서의 촬영 레퍼런스까지 모두 마음에 들었지만,, 저희 예식 날짜엔 이미 예약이 꽉차서 견적도 받아보지 못했습니다ㅠㅠ 열심히 마음에 드는걸 찾아봐도..!!!!  못할 수도 있답니다ㅠㅠ


(2) 온더브라이드 (짝꿍 구해요!)

수많은 본식 스냅 업체들 중 사진도 예쁘고 가성비까지 좋은 업체를 발견해버렸습니다!! 바로 온더브라이드!! (가격은 아래에!)
일단! 가장 중요한 부분! 제가 원하는 느낌의 사진에 부합했어요! 자연스러운 신랑 신부의 모습과 홀의 분위기를 담으면서도 인위적이지 않은 색감! 누런 색감이나 붉은 빛이 도는 색감이 아니라 너무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어떤 블로그를 보니까 최근에 서울대 교수회관에서 진행했다고 하더라구요! 후기 쓰신 분께서 사진 너무 마음에 든다고 하신걸 보고, 레퍼런스를 보지는 못했지만 믿을 수 있겠다고 판단했어요!
그래서 남자친구한테 바로 얘기하고~ 온더브라이드에 카톡 문의를 남겼습니다ㅎㅎ 다행히 저희 예식 날짜에 예약이 가능해서 바로 계약금 10만원을 입금했답니다ㅎㅎ

출처: 온더브라이드 홈페이지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정말... 갓성비 아닌가요....!! 저희는 Special + 2인작가 + 연회장  요렇게 진행했답니다ㅎㅎ

출처: 온더브라이드 홈페이지
출처: 온더브라이드 홈페이지

짝꿍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잘 살펴보세요:) [짝꿍 완료]

출처: 온더브라이드 홈페이지

3. 마무리

예쁜 본식 스냅 사진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폭풍 검색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오늘도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