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계획/결혼 준비

[결혼준비 6탄] 블랑논 본식 DVD 계약 후기 (짝꿍 구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 등장한 뚜띠갱입니다ㅎㅎ

제 남자친구 뜨미또는 글을 쓰는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요~~

저희가 계약한 블랑논 본식 DVD 계약 후기를 제가 호다닥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이 블로그는 제가 접수합니다ㅎㅎ크크ㅎㅎ)

블랑논 짝꿍을 구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편하게 댓글 남겨주세요 ♥

 


1. 본식 DVD 선택 조건

  • 4K (FHD) 화질
    : 남자친구가 강조하고 또 강조하던 부분! 영상이 꼭 선명해야한다고 해서 이 부분을 중점적으로 보았습니다. 제 생각에도 나중에 시간이 많이 지난 뒤에 봤을 때도 선명하게 보기 위해서는 현존하는(?) 가장 높은 화질로 찍는게 좋을 것 같기는 해요~ㅎㅎ
  • 예산 50만원 이하
    : 본식 스냅과 합쳐서 150 이하로 보고 싶었습니다! 
  • 1인 2캠 촬영
    : 카메라가 두 대는 있어야 결혼식의 분위기를 제대로 담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어요~

 


2. '블랑논'을 선택한 이유

출처: 블랑논 홈페이지 (영상 캡쳐)
출처: 블랑논 홈페이지 (영상 캡쳐)

사실 저희는 이전 글에서 말씀드린 본식 스냅과 DVD를 함께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본식 스냅도 비싸고... DVD도 4k로 알아보려니 비용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한 번 뿐인 결혼! 아끼지 말고 투자하자!"라고 하기엔... 돈 쓸 데가 한 두 군데가 아니잖아요...흑흑...ㅠㅠ 욕심이라면 욕심이지만 영상 화질과 퀄리티, 가성비를 모두 갖춘 업체를 찾고 싶었어요~

플래너님께서 본식 스냅 업체와 함께 DVD 업체들도 함께 소개해주시긴 했는데, 가격과 영상 화질, 퀄리티를 봤을 때 제 마음에 쏙 드는 업체를 찾지 못했어요.

그래서! 폭풍 검색을 통해 영상 화질 + 퀄리티 + 비교적 저렴한 비용 모두를 갖춘  갓성비 업체 블랑논을 찾아냈답니다~!ㅎㅎ 블랑논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포트폴리오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4k이라 정말 화질이 차원이 다릅니다!!

카카오톡으로 문의 결과 다행히 저희 예식 날짜에 예약이 가능했고, 계약금 20만원을 바로 보냈답니다!^^ (카카오톡 문의를 남겨두면 금방 답장이 옵니다!ㅎㅎ)

지금부터는 저희가 블랑논을 선택한 이유를 말씀드려볼게요!

1)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스펙

블랑논은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1인 2캠 & 4K & 438,900원(부가세 포함)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k 중에서도 60p라서 더 고퀄의 영상을 받아볼 수 있겠죠?!ㅎㅎ

출처: 블랑논 홈페이지

 

2) 훌륭한 구성과 정직원 작가님 배정

촬영은 신부대기실부터 식후 기념촬영까지이고, 연회장 촬영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본식 스냅에 연회장 촬영을 추가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DVD에 연회장 촬영이 포함되지 않은 부분은 신경쓰이지 않았어요ㅎㅎ

그리고 블랑논의 최대 장점! 정직원이신 작가님들을 배정해주신다는 점입니다!!

다른 업체들은 어떤 작가분들이 오시는지, 아르바이트생이나 프리랜서 작가님들을 보내주는 업체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블랑논은 정직원 촬영 작가님들만 배정해주신답니다ㅎㅎ

또한, 하이라이트 영상과 다큐영상, 에피소드 영상을 기본으로 보내주시는데요~ 남자친구가 원본 영상도 받고 싶으면 어떡하냐고 걱정하길래 바로 문의를 해보았습니다ㅎㅎ (근데 홈페이지에 나와있었어요..^_^ 아래 사진에도 나와있즁,,ㅎㅎ)

문의 결과! 추가금(부가세 포함 55,000원)을 내면 원본영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제공되는 영상 자체가 심하게 흔들리거나 하객이 영상을 완전히 가린 부분, 포커스, 노출 등이 있는 경우 그 부분을 제외하고는 거의 대부분의 촬영된 영상을 그대로 담아서 편집하기 때문에 원본을 기본 제공하지 않는 것이라고 답변주셨어요ㅎㅎ 굳이 원본까지는 받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출처: 블랑논 홈페이지

3) 빠른 영상 제공

블랑논은 납품기간이 1개월로, 다른 업체들에 비해 기간이 짧더라구요!ㅎㅎ 이 또한 정직원 분께서 편집까지 도맡아해주신다니 믿음직스럽네요~!


3. 마무리 (짝꿍 구합니다!)

이렇게 저희의 본식 DVD 업체 선정 과정에 대해 말씀드려보았습니다~

갓성비 DVD 블랑논은 짝꿍 할인 이벤트까지 하고 있는데요~ 저도,,, 조심스레,,, 할인 이벤트에 참여해보려고 합니다~ㅎㅎ

계약하실 때 추천인을 입력하시면 추천인과 예약자 모두 각각 1만원씩 할인이 됩니다!

블랑논을 계약하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정말 아주 빠르게 답변 드릴게요!!ㅎㅎ

블랑논 홈페이지: http://www.blancnon.co.kr/

오늘도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