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계획/결혼 준비

[결혼준비 7탄] 아크레도 웨딩밴드 수령후기 (잠실 아크레도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뚜띠갱입니다^^ㅎㅎ
요즘 글이 뜸했죠~ 플래너님께서 중요한 스드메를 모두 예약해주시기도 하고,, 아직 그 일정이 좀 남아서 딱히 저희가 할 게 없더라구요..!ㅎㅎ
왜이렇게 할 게 없지? 하던 찰나,,, 저희가 5월에 계약했던 반지가 드디어 도착해서 수령해왔습니다!!ㅎㅎ 계약했을 때 말씀해주신 날짜에 딱 맞춰서 도착했어요ㅎㅎ

아크레도 잠실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아크레도 잠실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여전히 반짝반짝 예쁜 반지들을 전시하고 있는 아크레도 잠실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ㅎㅎ 계약할 때 도움을 주셨던 안민주 매니저님께서 맞이해주셨어요~

우리의 결혼 반지가 들어있다!ㅎㅎ
박스 오픈!!

예쁜 리본으로 묶여있는 반지 박스를 열면! 반지 케이스와 반지를 닦을 수 있는 수건, 여행용 반지 보관 케이스가 들어있어요~ 빨리 반지를 보고싶은 마음에 그거까진 찍지 못했네요ㅠㅠ!
그리고 케이스를 열면.... 드디어...!!!!! 두근두근!!

세상에 하나뿐인 우리 반지

디자인은 저희가 커스터마이징한거라서 살포시 모자이크 처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드링이랑 같이 끼니까 더더더 예쁘더라구요ㅎㅎ (가드링 완전 추천드립니다!)


원래 매장에서 골랐던 신랑 반지는 무광이었고, 좀 더 직각?의 느낌이 있는 반지였어요. 신부 반지에 맞게 디자인을 커스터마이징 해서, 유광&둥글둥글한 디자인으로 커스터마이징을 부탁드렸는데, 정말 너무 예쁘게 잘나왔어요! 생각했던 것보다도 너무너무 예뻐서 "진짜 아크레도에서 하길 잘했다!!"라고 생각했어요! 친구들한테 보여줬더니 제가 고민했던 다른 명품 브랜드(쇼메, 쇼파드 등등) 반지보다 훨씬 예쁘다고 하네요!ㅎㅎ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반지 안쪽에 손글씨 각인을 한 것도 정말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남자친구 반지에, 남자친구는 제 반지에 넣을 손글씨를 썼는데, 너무 예쁘게 잘 나왔답니다ㅎㅎ
매니저님께서 반지를 끼고 갈거냐고 물어보셨는데, 스크래치 걱정이 돼서 나중에 끼겠다고 했거든요~ 그런데 아크레도는 평생 무상 폴리싱 서비스가 있어서, 반지에 스크래치가 생겨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그래도,,, 나중에 끼자고 하고 케이스에 넣어서 가져왔어요!

세상에 하나뿐인! 우리 둘 만의 결혼 반지를 원하시는 커플 분들께 아크레도가 정말 딱일 것 같아요~ 결과물 또한 너무 훌륭해서 이곳저곳 고민할 필요 없으실 것 같습니다!
저희 커플의 반지 계약부터 진행 과정, 수령까지 꼼꼼히 잘 챙겨주신 안민주 매니저님 명함을 다시 한 번 아래에 남겨두겠습니다~ 상담 예약하고 가시면 편하게 상담받으실 수 있을거예요~

모두들 행복한 결혼 준비하시길 바라며~ 이만 마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