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계획/결혼 준비

[결혼준비 8탄] '르로제스냅' 아이폰 스냅 계약 후기 (본식 아이폰 스냅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뚜띠갱입니다!
결혼준비 내용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ㅎㅎ  결혼을 준비하다보니 이것저것 하고싶은게 점점 많아지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아이폰 스냅이었습니다! 

1. 아이폰 스냅을 하기로 한 이유

아무래도 본식 스냅은 식 이후에 바로 사진을 받아볼 수 있는게 아니다보니 식이 끝난 뒤 곧바로 예쁜 사진을 받을 수 있는 아이폰 스냅이 너무 하고싶었어요~ 저도 친구들 결혼식 가서 열심히 사진 찍는다고 찍어도... 결과물을 보면 예쁘지 않았거든요ㅠㅠㅋㅋㅋ 그래서 전문가의 손길이 담긴 아이폰 사진식 이후에 바로!! 받고싶었습니다!
 

2. 르로제 스냅을 선택한 이유

1) 합리적인 금액 (feat. 이벤트)

인스타그램으로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너무나도 높은 금액ㅠㅠ 20만원 이하로만 찾아보고 있었는데, 대부분 30만원이 훌쩍 넘어가더라구요~ 그래서 폭풍 검색을 통해!!! "르로제 스냅"을 발견했습니다!ㅎㅎ

현재 "르로제 스페셜"이라는 상품이 새로 출시되면서, 40만원이었던 상품을 20만원에 겟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 신부 지정 영상 2개
- 원본 500~700장
- 보정 30컷, 세밀 보장 10컷
- 땡큐카드 1종                      이라는 핵심만 딱! 딱! 모아둔 상품이 나왔더라구요~

이 외에도 다양한 구성의 상품들이 있으니, 인스타그램 계정에 꼭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세요^^ㅎㅎ 각자 마음에 드는 상품이 다를 수 있으니까요^^ㅎㅎㅎ

2) 피치톤의 자연스럽고 러블리한 색감

르로제스냅을 선택한 두 번째 이유는 가장 중요한 "사진의 색감"이었어요!
저는 러블리한 느낌의 사진을 정말 정말 좋아하는데, 르로제스냅이 딱! 그 부분의 니즈를 맞춰주었어요!
제가 마음에 들었던 사진들 몇장을 아래에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출처는 모두 르로제스냅 인스타그램이에요! 혹시나 초상권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사진에 나오신 분들의 얼굴은 모자이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핑크 또는 피치 톤의 러블리한 느낌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진의 색감이 정말 예쁘죠!ㅎㅎ 사랑스러운 결혼식의 느낌을 잘 보여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저희가 식을 올릴 웨딩홀은 어두운 홀인데, 어두운 홀에서 찍은 사진들도 선명하고 인물을 잘 찍으시더라구요!

이 사진은 신부입장 하는 모습을 캡쳐한 영상인데, 영상도 선명하고 결혼식의 분위기가 잘 담겨있더라구요! 영상도 너무너무 기대돼요!ㅎㅎ

3. 마무리 with 인스타그램 계정

저처럼 아이폰 스냅 업체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ㅎㅎ 러블리한 색감과 합리적인 가격, 퀄리티 높은 사진을 본식 이후에 바로 받고 싶으신 분들!!! 르로제스냅으로 바로 달려가보세요~!
인스타그램 계정과 계정 사진을 아래에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ㅎㅎ
https://instagram.com/lerose.snap_official?igshid=NTc4MTIwNjQ2YQ==   (<-- 르로제스냅 인스타 연결링크)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