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계획/결혼 준비

[결혼준비 9탄] 바른손 청첩장 샘플 10종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뚜띠갱입니다ㅎㅎ

호주에서 돌아온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직장에선 밀린 업무, 일상에선 결혼 준비로 정말 정신 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ㅠㅠ
촬영 드레스 셀렉과 웨딩촬영 후기도 남기고 싶은데, 정말... 시간이 없네요ㅠㅠㅎㅎ
예신, 예랑이 분들 다 저랑 같은 상황이신거죠?ㅠㅠ 저만 그런거 아니죠ㅠㅠ

아무튼! 이제 본식이 네 달 정도 남아서, 청첩장을 주문하게 되었는데요,
여러 업체들 중에서도 베리굿 웨딩 제휴가 되어있는 '바른손몰'에서 청첩장 샘플을 받아보았습니다.


1. 청첩장 샘플 후기 시작!

샘플은 주문한 뒤 주말 제외하고 바로 다음 날 발송이 되어서, 이틀 후에 받게 되었어요!
깔끔한 상태로 잘 포장이 되어 위와 같이 배송이 왔습니다.

제가 선택한 청첩장들은 위와 같아요!
깔끔하고 정갈한 스타일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스타일의 청첩장으로 선택해보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저는 이 세 가지의 청첩장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남자친구와 상의해서 이 셋 중에 하나로 선택했습니다ㅎㅎ


2. 바른손몰 청첩장 주문 순서

1) 무료 샘플 신청 : 바른손몰에 들어가셔서 원하시는 청첩장들을 무료 샘플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비까지 무료!

2) 주문/초안 작업

3) 초안 확인 및 수정

4) 초안 컨펌 및 결제

5) 인쇄 및 배송


현재 저는 주문/초안 작업까지 마친 상태입니다! 초안은 다음 날이면 바로 받아볼 수 있더라구요!

여러분도 예쁜 청첩장들 무료 샘플로 먼저 받아보시고, 예쁜 청첩장 선택하시길 바랍니다!ㅎㅎ

반응형